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이차처럼 몸에좋은차 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2. 18:26

    >


    보이차 한자로 푸알차 다이어트나 변비에 좋다고 해서 유행 중인 보이차다.커피 대신 건강차로 바꿔서 몸에 좋은 차를 많이 마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에 한잔씩 마시면 좋다고 해서 즐겨 마시고 있다.


    >


    2017년의 이키 고백 쟈은후 저 구 사이트 서 모 금 쵸은슥챠교은곡 지역 이키 고백 장 소쵸은챠이다.보다 전문적인 설명은▶, 차를 마시는 남자 박스 안에 종이백, 예쁘게 들어있는 푸알차


    >


    Chaina 보이차 염전의 숙차를 먹기 좋게 초콜릿 모양으로 만들어졌다.먹을 때 기분도 좋다.


    >


    차를 마시는 사나이가 가르쳐보이차의 브루잉 코드 차 5g에 물은 200ml95도의 물의 온도에서 30-45초 정도 우리의 세차는 한번만-


    >


    13개의 초콜릿 모양이 예쁘고 나란히 나란히-


    >


    차는 종이에 싸서 지퍼백이나 밀폐 용기에 담아 보관하면 된다.보관을 잘 하면 할수록 맛이 좋아진다는데 나는 그 전에 다 마실 것이다- #보이처숙차 #몸에 좋은 차 #건강차 #차는 남자 #푸알티 #초콜릿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


    평균 7.5g-8g정도의 양이다.다 비슷해서 제일 작은 송곳 하나가 6.9g가장 큰 것이 9g이었다.이 점에서 정성껏 만든 수제라는 것을 느낀다.그래서 이 속무쵸은 숙차 덩어리는 400-500ml정도 넣어 마시면 된다.


    >


    세차를 한번 하고 물을 버려주었다.


    >


    팔팔 끓는 물에 30초 정도 우맀다.다음에 또 마실 때는 좀 더 시간을 늘리고 45초 정도 우리.소금에 절인 차는 아예 끓여 마셔도 된다.점점 부드러워지는데 8번 쪄서 하루종일 마셨다.카페인은 세차할 때와 첫 잔에 밖에 많았을 테니까 물처럼 마신 게 아니야.


    >


    검붉은 물빛이 진하기 때문에 그랜지보이처 특유의 향도 진하고 오래간다.보이차는 항상 특별한 맛이 없지만 제가 마신 보이차와 비교해서 부드럽고 감칠맛이 진한 편입니다.


    >


    여과망에 걸러서 개완에 따라 마셨다.


    >


    찻잎이 작다새잎 같다


    >


    보이차는 녹차, 홍차, 커피와 달리 쓴맛이 없고 마시기 편하다.특별한 맛은 없고, 단맛이 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


    추워지는 겨울날씨에 몸에 좋은 차 한잔 건강차를 마시는 치타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