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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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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본인 오프 라이다. 정확하게 스토리,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무인제 차가 상용화되면서 도로 핸들이 있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슴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언제라고 생각하십니까? 최근에 20최초 8년이 마지막으로 자기 가는 시점이지만 의외로 이런 기술은 약 2~3년 후에 상용화되는 방안이다. 구글과 애플, 테슬라를 포함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202쵸쯔뇨은에 자율 주행 자동차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현대 자동차도 202쵸쯔뇨은까지 수준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발매한다고 발표했어요. 이는 무승을 의미하기 1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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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에서는 자동 운전을 5단계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모든 것을 직접 운전해야 할 단계를 0단계에 둔 때,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일~2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임. 카메라나 센서 등을 이용해 주변을 인지하고 정속 주행을 할 수 있는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 가면 경보, 긴급 제동 경보 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리는 단계가 일단 단계다.2단계 이후는 이런 기능이 적어도 2개 이상이 결합하여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겠다는 것입니다. 테슬라의 오토 파일럿이 이 단계의 자동차인 현재 한국의 자동차 판매량의 한위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싼타페와 그랜저도 바로 이 단계에 있습니다.3단계 이후는 운전자의 개입이 더 줄어들지만 스스로 장어 린이 묻는 감지하고 회피하는 고가 아니며 막힌 길을 우회하는 수준이 있어요.4단계가 되면 드디어 완전 자율이 가능한 단계가 켭니다. 아직 스티어링 휠은 있지만, 드라이버는 출발 전 목적지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늦지 않습니다.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한년까지 상용화하려는 단계가 즉시 이 단계임.5단계가 되면 시방 영화 같은 사건이 일어납니다. 마침내 스티어링 휠과 가속페달, 브레이크가 꺼집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고 자는 날이 올 겁니다.20일 8년 월 현 시점 기준으로 가장 자율 주행 기술이 뛰어난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자동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가장 먼저 동상 디자인을 떠올릴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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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8년 9월 4개 미국 자동차 공학회에서 자율 주행 훙히울 개정하기 전까지 먼저 자율 주행 수준 3을 양산에 적용한 차량은 동상디욧슴니다. 그러나 현재는 레벨 3의 기준이 시속 60Km이하만 아니라 고속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이 적용되어야 할 것으로 바뀌옷슴니다. 돈 샌디 A8은 자율 주행 2단계에 포함됬지만, 취입 당시 세계 최초 수준 3의 양산 타이틀을 전면적으로 홍보한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이 포스팅에서 말씀 드린 것과 함께 교통뭉지에의 93%가 인적 요인이며 여기서 80퍼센트는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과실 이오 쯔슴니다. 자율주행이 빨리 상용화되는 것이 생명을 구하는 길인데, 새로운 발명품이 나오고 늘 그렇듯이 윤리적 사건이 생겨납니다.


    와같은문제도문제이고어떤것을구해야할까? 와 같은 트롤리 딜레마도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그전에 가장 중요한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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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중요한 것은 바로 주위를 인식하는 카메라, 센서와 이를 처리하는 하드웨어와 시스템이다.이런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진 곳은 어디일까요? 곧 인텔이 20일 7년 3월 일 3개로 7조에 인수한 모빌 여자였다. 현재 격렬한 자율주행 알고리즘 시장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순정 옵션으로 탑재하고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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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스라엘의 스타트 업사였던 모빌 아이는 인텔에 인수된 뒤(뒤)직원 수는 600명에서 1400명으로 증가하면서 2020년에는 완전한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이 시장에 나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빌아이는 기존에 때때로 정보, 즉 카메라만을 이용한 자율주행에 특화된 회사였습니다. 그러나 인텔에 편입되어 전자기파를 사용하는 레이더와 펄스 레이저를 사용하는 라입니다. 기술까지 기술이 확대되고 2년도 안 돼, 레벨 4이상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거라는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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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은 대중 교통을 탔을 때뿐 아니라 운전 중에도 책을 보고 나, 스마트 폰을 보면 1이 당연한 것입니다. 그래서 구글, 아이플 같은 IT 회사에서도 자율주행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것이지요. 스마트폰 사용 시 '가끔'을 더 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기술이 완전하다는 소가족 아래 윤리적 문제를 의심해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모빌아이의 애프터 마켓이 설치되어 있는 자동차를 타 보았습니다. 이에 대한 이야기는 다소 리포스팅으로 한다고 하고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2020년이 기다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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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빌애기 - 요즘 기술과 업계 트렌드를 구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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