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리운동에 좋은 스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21:57

    오늘은 유튜브에 소개된 허리에 좋은 스트레칭을 소개하려고 한다. 허리강화운동 #요추간판 디스크운동 일년전에 무리해서 물건을 들어올렸는데 허리에 무리가 가서 가끔 통증이 있는데, 최근에는 통증이 더 심했어요.머리를 감을때도 허리를 숙일때도 허리가 굽은 느낌이 있어야 안될것같아서요..병원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우선 유튜브를 통해 아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이것을 보고 따라해보니 정말 좋아진 느낌이에요! 병원에 다니신 분들도 이것을 보고 스트레칭 운동하고 허리가 좋아져서 병원을 안다니겠다는 글도 있네요. 허리가 안좋은 쪽을 따라서 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요추간판 헤르니아에 효과가 있는 스트레칭 방법>


    >


    유튜브에서 #다이어트 그리고 #홈트레이닝으로 유명한 피트니스전문 #유투브 하고 있습니다.#땅미끄럼부부라는 애칭의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구독자가 무려 157만명


    >


    위 링크의 동영상. 통증 완화#허리 강화 스트레칭,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 122만번이나 있고 코멘트가 넘는 좋네요


    >


    >


    척추측만증 치료에도 도움이 되고, 병원에 다니신 분들도 이를 따라해서 좋아지셨다는 분들이 많습니다.다들 직접 보고 댓글 달았다고 믿으시죠?


    >


    #허리 강화 운동#스트레칭 순서입니다만 유튜브 동영상 보면서 매일 10분만 투자하면 좋은 허리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네요!


    >


    매일 10분씩 1~2주일 이상 꾸준히 하면 ​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스트레칭 동작저도 아직 얼마 되지 않아 매일매일 계속 해볼 생각입니다.저도 허리가 괜찮아지면 댓글로 감사한 마음도 남겨야겠네요.그럼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