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식] Ktown4U(케이타운포유) 집계, LOVE YOURSELF 結 'Answer' 예약판매 추이 하나2만장 돌파(KST.20하나8.08.하나7 기준) 방탄소년단(BTS)★☆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1:59

    >


    >


    >


    As of midnight KST(August하나 7), pre-orders for@BTS_twt'sLOVE YOURSELF연결'Answer'have surpassed하나 20k on Ktown4u!We're a little bittorn on which concept photos are our favorites


    >


    #AnswerIn7Days#iHeartRadioMMVAs


    >


    #MVAs


    >


    ⁠ ⁠#FFGroupBTS한국 시간 KST심야 중반(8월 하나 7일), LOVE YOURSELF연결'Answer'에 대한 선주문이 Ktown4u에서 하나 2맨 장르인 돌파했습니다.!어떤 컨셉트 사진이 가장 좋은 것 좀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컨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2분의 한개 분할~최고입니다!!~드디어 한가지 만장 돌파.ᄃᄃᄃ


    https://twitter.com/bts_geek_stats/status/일 030일 685일 205898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