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보문고> 펭수 X EBS 브랜드전! 펭수 굿즈 받기 위해 EBS 교재 구매했어요. / 펭수 볼펜, 펭수 펜슬파우치, 펭수 무릎후(後)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54

    ​​​


    펜하!!!!!!! 오거를 매일 포스팅하는 예기는 바로 펜스 굿즈 후기입니다.(소곤소곤) 제가... 펜스 팬이거든요비록 펜스유튜브 채널을 본 적은 없지만 펜스의 푸근한 눈과 따뜻한 인성의 이미지를 보고 펜스팬이 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캐릭터에 푹 빠져있습니다.토이스토리를 보고 한동안 포키에 빠져들어 몬스터 주식회사 설리번은 아직도 환희의 캐릭터입니다.그 외 ,,, 나의 파우치나 소품들은 캐릭터들로 가득합니다 !!


    ​​



    >


    아내소리교보문고를접속한이유는!오늘도펜스내일도펜스에세이일기를구매하기위해서입니다.​


    >


    ​ 11월 28하나 오전!펜스 에세이의 예약 구매를 하고 메인에 떠올랐던 행사를 찾았습니다.​


    >


    >


    >


    >


    >


    >


    >


    >


    ​ EBS도서를 2/3/만원 이상 구매 시선 도착순으로 펜스 상품 선택이 가능합니다!포인트로 끌리는데~포인트가 부족하면 결제하면 됩니다.​


    >


    그래서 이날 오후... 검색어 첫 번째 '펜스 다이어리'


    >


    사실 저는... EBS 교재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요하지만 펜스를 위해 더 노력해 보겠습니다! 음.. 몇년전 취미는 수학사건집 푸는거 였는데..펜스의 덕분에 또 수학 문제집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펜스가 표지에 있는 '만점 왕'의 경우, 품절된 교재가 많아서 재고가 있다 5학년 한학기, 6학년 한학기에 구매했습니다.초등학교 사건집의 경우, 가볍게 풀기에는 이미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이 스토리의 한국어 한자는, 정예기의 초등 학생부터 보고 이해하기 쉽게 하고, 어른들이 보기에도 대조해내는 것! 하지만, 정예기, 정예기를 가볍게 읽고 싶을 때는 어른들이 보기에도 나쁘지 않아요!


    >


    ​ 나는 만원 이상의 교재를 뒤(뒤)아소 펜스 굿즈 3개를 모두를 수 있었습니다!​ 볼펜, 파우치, 무릎 뒤(뒤)세상을 합한 금액은 7,800원입니다!​ EBS교재와 펜스 상품을 모두 총 50첫 00원을 결제했습니다.​


    ​의 하나하나 달 28하나에 주문하고 하나하나 달 30하나로 택배를 받았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택배 박스를 열었더니 우리 귀요미들이 호기심 가득해 보이는데 너무 힘든 나를 도맡아 캬~ 가버렸네요. ᄏᄏᄏ맛있는 매운맛의 제가 안과라서 그런가봐요.​


    >


    내가 나쁘지 않은 펜스의 눈은 아니지만, 어때요? 눈 감고 있어도 펜스예요!!


    >


    >


    >


    근데 대, 배, 송, 이, 잘, 못, 왔어.​


    내가 주문한 책이 아닌, 엉뚱한 책이 왔어요. 금액이 더 비싼 책이!! 부동산 책이!


    그래서 교환신청하고 택배를 다시 받느라 블로그가 늦어졌어요.


    >


    >


    교환 신청은 책을 받은 날 바로 하고 어제 또 택배를 접수했어요 잘못 보내온 부동산 책과 이야기를 하나 교환했어요.​​​​​​


    >


    난 펜스의 눈을 특별히 나쁘진 않아.​


    이 눈알! 동그라미에 점을 찍어둔 눈!! 이 눈은 아니지만 펜스라는 글자만으로 넘어가서 다행이에요.​


    >


    펜스볼펜: 완벽합니다.​


    >


    따봉펜스! 펜러뷰~ 라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나쁘진 않겠지~ 귀여워요><


    >


    ​ 펜스 펜슬 파우치(네이비)​ 사이즈:200x95mm​ 쥬지에질:코듀로이 ​


    >


    너도 귀엽지 않나요~?


    >


    ​ 펭슴루프도우이요(옐로)​ 사이즈:900x730mm​ 쥬지에질:양면 보아 털 ​


    ​ 내가 잰 사이즈는 좀 달랐지만~​ 890x690mm였습니다!​


    >


    >


    재질은 부드러운데 괜찮으세요?우리 귀요미들이 좋은 재질이니까~ 사진 찍는데 계속 위에 앉아서 방해를..(웃음) 극세사용을 하는 사람에게도 큰 강아지에게도 사랑입니다♥


    >


    >


    >


    담요에 봉제선이 여기저기 튀어서 과인이 오고 있는데! 사용하는데는 사건이 없으니까! 근데 쓰기도 아까워서 아직 시작을 못 했어요ᅲᅲᅲᅲᅲ



    >


    >


    펜스용품은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EBS 교재를 주문하시면 금액대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행사 기간은 20첫 9년 첫 2월 3첫 쵸쯔카지잉데 소진의 시 조기 종료된다고 하니 펜스를 좋아해서 교보 문고 홈페이지에서 짜고!​ ​ ​ ​ ​ ​ ​ ​ ​


    >


    그럼, 다음에 또 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