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직접 본 오리지널만 8편 추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5:34

    안녕하세요, 수련입니다!​ 이 전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올린 순간 급상승하고, https://blog.naver.com/w_sxa/221529010077


    넷플릭스의 영화 목록도 공개합니다 정말 그래서 저는 로맨스/멜로 사랑합니다.넷플릭스 자체로 직접 만든 오리지널만 소개하려고 해요! 모드적으로는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또 보고싶지 않아요.. 그냥 기린타이에서도 나쁘지 않아요.한번 볼 만하네.특별히 특별한 것은 없었던 것 같아요.그럼 편하게 아래로 보세요.​


    >


    제일 먼저 sound에서 본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이다!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작품이라고 해서 기대해봤지만, 과인혼 영화인줄 알았어요.우선 한국의 요구르트가 과인혼와서 정말 기뻤던 기억이 있고, 그냥 하이틴 영화라고 소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재미있게 봤습니다.


    >


    2번째는 넷플릭스 영화"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입니다.두 대표 밑에서 1하는 남녀 주인공이 사랑에 빠진 스토리입니다뭔가 여자의 독립적인 모습이 보기 좋았구요.하지만 사랑이 담겨있던 영화 좋음니다! 별로 좋지 않았어요~ 웃긴 부분이 있었던 기억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세번째 "키싱부스"가 다니고 있어! 여주인공이 약간 이하이가수를 닮아서 조금 놀랐어.남자들은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제 개인 취향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키싱부스라는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불량 음식이 제 이득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먹듯이 이 영화도 제가 이득이 될 게 없는 넷플릭스 영화 속에서의 하과였지만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또 하나 0대로 돌아갈 수 없으니까 이렇게 만족하는지 감도·인 중상, ㅠㅋㅋㅋㅋ ​ ​


    >


    네 번째 넷플릭스 영화 시아닐라 연어 대작전입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다시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똑똑하지만 유행가가 없고 외모 콤플렉스가 있는 시 아이라서 글도 잘 쓰고 문학도 뛰어나지 않아 남자들과 친해집니다. (글씨로!) 우정과 사랑 전체가 나쁘지는 않은 이 스토리가 있으니, 이것은 추천하고 싶은 콘텐츠!


    >


    다섯째~~~'가끔 로맨스'입니다.이것도역시여주가외모콤플렉스도있고,회사내에서업무적으로나쁘지않고,사람들에게표준무시되고,인정받지못하는데어떤글재주를만나면서전혀다른세상이펼쳐지는망상을겪게되는거죠.진짜 영화 얘기, 보고 있었어요.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전개가 눈에 들어오므로 꼭 봐 주세요!!


    >


    제6편, Netflix영화 오리지널의 "세컨드 액트!유 1 하게 사랑이 아니라'경력 1'이 주제의 영화 아닌가 싶습니다. :)마트에서 1 한 여주는 학력이 낮다는 이유만으로 차별을 받지만 friend의 아들이 위조 이력서를 만들어 정내용-중견 기업에 취업하게 됩니다.그렇게 해서 그녀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데, 여러가지로 느끼는 것이 많았던 스토리였습니다.꼭 봐주세요!


    >


    아, 이건 진짜 노는 힘 내의 이야기 같기도 하고 공감 200%로, 모두 보라고 추천할 '샘원 그레이트'이다 이이다!!!여주는 8년 만난 남자 친구와 헤어지게 되지만, 그러면서 생각해내과거의 장면-친구들과 헤어진 후 하루를 보내지만, 뭔가 감정이 이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에 유아 6년째가 이렇게... 공감해봅니다마지막인 결국 저는 개인적으로 감정에 들어갔어요.흐흐


    >


    마지막은 유하나 대머리 JAPAN의 I.Netflix 영화를 추천합니다 너의 이름은 스탭이 만든거라고 말하고, 바로 보았습니다.'우리의 계절은 '이지만, 총 3명의 주인공이 안 나쁩니다.옴니버스식이라고 생각하세요! 저팬 특유의 감성이 좋은 영화였지만, 너의 이름은 따라갈 수 없어요


    그외에도 넷플릭스 영화목록을 보시면, 정스토리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영화들이 많아서 계속 보고 있습니다.(오리지널은 또 가볍게 볼 수 있는게 많아서 밥 먹으면서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한자리에 계속 보는 것뿐 아니라, 금지, 20분 보고 명령할지 10분 보고 이렇게^^.그럼 다음에도 재미있는 영화와 드라마를 추천해주러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