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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9:13

    #영화 #미드소마 *영화 미드소마의 전체적인 스토리와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스포일러를 원치 않을 경우에는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C로 쓰여진 문장이므로 PC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 ​ ​ ​ ​ ​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을 겪고 있는 요동 선이 있었지만 암컷 1을 보내도 연락이 닿지 않고 따로 살고 있는 부모님에게 늦게 걱정된다며 서울 음성 메시지를 남긴다. 걱정이 가시지 않자 그의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에게 전화를 걸었고 마침 그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던 것이다. 나쁘지는 않다는 불안감을 토로하는 대니와의 전화통화에 다소 지친 듯 건조하게 대답하는 크리스티앙으로 이후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1년 정도 이별을 느꼈던 모양이다. 친구들 역시 크리스티안이 대니와 헤어지기를 바라는 눈치다. 잠시 후 대니에게서 다시 전화가 걸려와 친구는 마지못해 자리를 비켜준다. 한숨을 쉬며 전화를 받자 수화기 서머에서 들려오는 그녀의 절규.대니의 부모는 잠든 채 숨졌고, 동상도 한 집에서 이상한 호스 같은 것이 입에 연결돼 죽어 있다. 순식간에 가족 모두를 배웅한 대니에게 의지할 수 있는 건 남자친구 크리스티안뿐.다음에 두 사람은 함께 있는 시간이 더 많고, 함께 파티에 참석 칠로 만난 크리스티안의 친구로부터 뜻밖의 말을 듣는다. 논문 연구를 겸한 여행을 위해 스웨덴으로 떠난다고 한다. 펠레의 가족이 스웨덴 한여름에 열리는 대규모 축제에 초청한 것이다. 사전에 의논이 없어 안타까워하는 대니에게 크리스티안은 (그녀는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견해에) 함께 가자고 제안하고 대니는 느낀 끝에 응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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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함께 스웨덴에 온 이들과 친구들. 스웨덴에 도착해 펠레의 안내로 마을에 도착한다. 축제 준비로 분주한 마을, 그들은 외부인에게 한없이 친절하고 호의적이었다. 거기서 펠레의 오랜 형제 잉그마르와 그가 초대한 또 다른 침입자 커플 사이먼과 코니를 만난다. 마을 사람들은 마치 흰 옷을 입고 있었고, 그때까지는 초대받은 자들은 축제의 가면을 쓴 지옥의 모습을 보지 못했던 것이다. 본격적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가 시작되고 대사제로 보이는 여성이 축사를 하며 전체 축배를 든다. 그 뒤 두 노인이 올라가서 횃불을 들어올리며 또 다른 의식을 치르는데 그것이 어떤 것인지는 잠시 후 알 수 있다. 펠레는 이들에게 숙소를 안내하고 대략적으로 마을 공동체에 대해 설명한다. 여기에서는 인생을 계절처럼 생각하고 그 끝은 72살이 되어 72살이 되면 어떻게 되느냐는 친구의 물소리에 펠레는 공연히 목을 베는 제스처를 취하며 죽자 이 말 한다. 그들도 장난처럼 받아주지만.. 이후 다른 장면에서 근친상간 얘기가 나오지만 마을의 공동체이기 때문에 직계에 대해서는 근친상간이 허용되지 않고 대를 이어야 하기 때문에 외지인을 초청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이게 복선이 아니라 복선이 될줄이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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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 다음 날 섭취하는 자리에서 전날 たい불을 들은 두 노인이 마치 마지막 섭취라도 하듯 모르는 얼굴로 역시 축배를 들고 섭취가 끝난 뒤 의식을 위해 마크와 몇 명을 제외하고는 벼랑으로 향합니다. 절벽 아래인 1이 일어날지 모른 채 기다리는 외지인들과 경건한 감정으로 제물을 기다리는 다른 동네 사람들. 마치 이곳은 사이비 모양이니 신도라 해도 틀리지 않을 터였다. ​ 그 시간, 절벽 위에서는 72세가 된 노인 두 사람이 죽 sound를 앞두고 나의 피로 알지 못하는 글자가 적힌 비석에 맹세를 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 이상을 상상하지 못했던 그들은 절벽 끝에 서 있는 노인의 모습을 보고 설마 하는 의구심을 갖게 됐고, 그 설마 믿을 수 없는 광경으로 그들에게 충격을 주기에 충분했다. 엎드린 자세로 추락한 노인은 얼굴이 부서진 채로 즉사하고 사이먼과 코니는 이 사실을 받아들이는 1수 않게 방관하는 그들에게 sound하면서 말이다 그러나 그 오느도 동요하지 않는다. 그 사이 역시 한 노인이 똑바로 선 자세로 추락해 다리가 부서진 채 숨을 쉬고 있던 그를 망치로 여러 차례 후려갈긴 후 확인 사살합니다. 충격적인 장면에서 사이먼과 코니는 당장이라도 이 동네를 뛰어내릴 거라고 호들갑을 떨었고, 사제는 펠레에게 충분한 설명을 하지 않았는지 그들에게 설명하려 합니다. 그녀가 말해스토리웅 대충 이런 곳에서 일생은 원화, 돌고 돈다는 것이다 죽은 노인의 이름은 뵤루맛루이며 새로 태어날 날 아기에 이름을 물려주고 이렇게 죽는 것이 그들에게도 한없는 기쁨이며 축복 1과. ​ 요토우은강에 펠레가 72세가 되면 전부 sound.sound하게 죽는다는 제스처를 취한 것도 정말로에 넘어가지 않았을 것입니다라는 것이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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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절벽에서의 모든 의식은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다. 외부인들에게는 혼란을 안겨주며 비극적인 최후를 향한 출발점이 된 것이다. 죽음으로 인해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던 대니도 이 현실에서 지금도 친국어자를 토하고 싶은 감정이었다. 이 지방에서 친국어자 신고하려는 감정이 누구보다 강해서 그러길 바랐어요.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 짐을 싸고 있는 대니에게 펠레가 다가와 그녀를 달랜다. 결스토리 대니의 귀취가 되어 보면 그것이 단순한 위로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모든 것이 그려진 것이라면 펠레의 밑그림은 완전히 성공이다. 대니는 눈앞에서 누군가가 죽는 것을 목격하고 절벽에서의 의식에 충격을 받아 횡설수설했습니다. 자신도 어릴 때는 부모가 죽어 고아였고, 이곳은 그런 자신을 가족으로 받아들였다고 한다. 대니에게도 식육이 필요하지 않으냐는 스토리를 펼치며 그녀의 약점을 공략해 연인 크리스티안과 균열을 내기 시작한다.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은 대니만이 아니었다. 크리스티안 또한 이 지역 축제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처음 조쉬의 논문 주제였던 이곳의 축제를 자신도 논문 주제로 삼겠다며 조쉬에게 알렸고 조쉬는 이를 전혀 의심하지 않았다. 별일 없느냐는 대니의 질문에 그는 당연히 별일 아니다라는 스토리를 하면서도 그들의 문화이기 때문에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 차츰 대니가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존재로부터 이질적인 인상을 주는 확신이 없는 사람으로 전락하고 있는 것이다. ​(순식간에 그런 감정이 들었다는 것이 없다는 것을 간략히 이야기 하면 연애 간이 어느 정도 나 됐느냐는 코니의 질문에 그는 상념 하는 3년과 절반 정도라고 했지만 대니는 4년과 이야기하고, 축제 기간 중, 대니의 생일을 잊고 그 다음 늦게 해서 주는 등 실수로 위장하고 그녀에 대한 훈 미이 감소하고 교루스토리 그들이 갈라지게 된다는 것을 없는 일러 주는 암시가 아닌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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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쨌든 그런 빈틈이 펠레가 대니를 회유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었다. 잠시 안정을 되찾은 대니 앞에 코니가 흥분한 채 자신이 나타나고, 그녀는 사이먼과 함께 이곳을 곧 떠나겠다는 이야기를 할 것이다. 사이먼은 놀이기구를 가지러 갔기때문에 공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야기를 진행하지만 현지인이 자신의 트럭에 자리가 없어 사이먼이 먼저 역으로 갔다는 황당한 이야기를 건넨다. 그녀는 사이먼이 자신을 두고 혼자 갈 리가 있느냐고 따지지만 그는 태연한 얼굴로 하는 이야기만 전하고 사라질 뿐이었다. 그리고 사이먼은 사라졌다. 나중에 악마가 존재한다고는 하지만 믿을 수 있을 만큼 잔인하게 묘사되어 다시 등장할 것이다. 조쉬는 자신의 논문 조사를 빼앗으려는 크리스티안이 감정적이지 않고 펠레에게 부탁해 논문 주제로 써도 되느냐는 허락을 받는다.펠레는 장로들에게 물어본 뒤 지명을 다르게, 실명으로 하지 않으면 논문을 써도 좋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크리스티안도 함께 찾아왔으니 함께 알아보라는 이야기를 할 것이다. 그렇게 대화 도중 신도가 마크에게 소음을 내고 격노할 것이다. 알고 보니 마크의 볼일이 급하다며 오줌 싼 곳이 조상이라고 진단하고 섬길 자신이 없었기 때문이다.겉보기엔 썩은 자신없었지만 그들에겐 조상이었으니 화가 날 만도 하다. 사실결석으로가는일련의과정은순서가정확하지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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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던 중 대니는 일을 도와달라는 여신도 스토리에 앞치마를 두르고 일손을 돕는다. 미트파이를 만드는 동안 밖에서는 알 수 없는 여자의 비명이 들려오지만 무서울 정도로 아무도 관심이 없다. 물론 그게 누군가의 사소음이라고 쉽게 보여줄 수밖에 없겠지만. 다시 식사 시간, 미트파이를 앞에 두고 사이먼과 코니가 없어진 것을 알고 대니가 사건을 제기하지만, 이미 크리스티안은 이 축제를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크리스티안이 미트파이를 한 입 물었는데 출처를 알 수 없는 털이 온다. 그 때문에 신도 한명이 마크에 다가오고" 보일 것이 있다"와 따라오게 말한다. 마크는 그녀를 따라갔고 약간의 식사 시에도 따라가지 않았다. 그리고 두 실종자들에게 대니는 또 의심을 하지만 남자친구는 물론 친구들도 놀랄 만큼 무신경했다. 지금부터는, 확실하지 않은 순서로 대략적인 문제를 정리한다. 어느 날 새벽 잠든 크리스티앙의 침대 밑에 붉은 머리를 한 마야는 뭔가 숨겨둔다. 그것을 바로 옆의 침대에 있던 조쉬가 목격하고, 그 물건을 찾아 펠레에게 물건의 정체를 묻는다. 그것은 사랑의 룬으로, 마야가 크리스티안을 "마음"에 들어간 것 같다.스토리 이 마야라는 소녀는 이미 언급하지 않았지만 영화 속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녀는 눈을 빼앗기는 듯한 눈초리와 표정을 지으며 크리스티안의 주위를 혼란스럽게 한다. 마크도 그녀가 자신을 자꾸 쳐다보는 것 같다고 의식하고 있고, 크리스티안 또한 그의 시선이 닿는 곳에 왜 여자친구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녀가 그들을 배회하면서 일행의 먹이를 탐색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물론 이 모든 행위를 설명하는 장면은 끝날 무렵 자신이 오게 된다. 의외로 충격적이고 코미디스러운 장면이었다. 이후 조쉬는 사제가 의식을 치를 때 읽는 노란 경전에 관심을 갖고 연구를 시작한다. 장로로 보이는 사람에게 경전에 대한 설명을 듣고, 그 경전에 글이 적힌 것은 르빈이라는 장어 새끼가 무엇인가를 보고 그림에 자신감이 생길 때였다. 조쉬는 경전 속 스토리를 사진으로 찍어도 되느냐고 묻지만 장로는 만류한다. 그날 밤 조쉬는 전체가 잠든 사이에 경전을 몰래 보고 사진으로 남긴다. 그때 마치 그가 올 것을 알고 있었다는 듯 등에 누군가 자신의 타자 신고의 조쉬는 마크의 가죽을 하고 있는 그를 마크와 착각하고 이름을 부르며 다가가다가 둔기에 맞아 쓰러진다. 아니, 죽고 만다. 예고된 대나무 소음이었다. 하지스토리라는 것을 굳이 행동으로 옮겨 스스로 단명하는 것은 뻔한 레퍼토리 안에서 하자는 것이니까. 조쉬도 사라졌다. 다시 낮이 온다. 대니를 친근하게 만드는 여신도들. 방안을 몰라 다가가고 대니는 축제를 즐길 준비를 하기 위해 이들과 자리를 비운다. 여자 사제는 크리스티 안에 이야기를 권하고 둘만의 공간에서 크리스티 앤한테 "마야에 대해서 어떻게 소견하는가" 하고 묻는다. 그래서 마야는 크리스티안을 마음에 듣는다는 스토리와 함께 준비가 됐다고 한다. 여기서 준비란 어른이 되어 관계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혼란스러운 크리스티안에게 여사제는 이미 계약(?)이 됐다는 말을 했고, 여기서 전에 미트파이를 먹었을 때 자신이 온 털이 마야의 소음모임을 알 수 있다. 어떻게 보면 크리스티안은 뽑힌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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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크리스티안이 이야기를 마치고 본인에 왔을 때 한창 5월의 여왕을 뽑는 경연 대회가 열리고 있었다. 구경꾼들 사이에 앉아 그의 모습을 보고 있는데 누군가 와서 크리스티안에게 차를 건넸다. 약초를 넣은 약수터라고 해서, 걱정하지 않고 마셔도 되기 때문에 효과는 대략 경계심을 푸는 정도라고 합니다. 그는 자신에게는 겁을 주지 않지만, 그녀의 권유로 그물을 마신다. 그동안 대니도 이들과 함께 그 사이에서 춤을 추며 즐거워했고, 그녀는 경연 전에 마신 차 때문인지 괴로워하면서 무의식적으로 멈추지 않고 춤을 추게 된다. 눈앞이 아찔하고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 같은 표정을 지으며 끝까지 그녀는 춤을 춘다. 결미 두 여인 카묘은락에 5월의 여왕으로 된 대니. 당황하여 전체의 축복을 받다. 그녀를 우러러보는 마을 사람들의 모습에 알 수 없는 감정에 휩싸여 그 사이에 끼어있는 크리스티안을 발견하지만 그는 이미 다른 세상에 있는 사람처럼 멀기만 하다. 크리스티안은 자기 몸에 특이한 변화가 있는 것 같다. 신체적인 변화와 함께 정신적인 변화. 어떻게든 마음을 다잡으려 하지만 역부족이었다 곡물과 가축을 향한 의식을 진행하기 위해 대니는 이동해야 한다, 마차 같은 것에 탑승해 다른 곳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안과 함께 가면 안 되느냐고 묻지만 정중히 거절 당해요. 그녀가 집행하고 있는 동안 나머지 장소에서는 여전히 별도의 의식 준비가 한창이었다 아내의 목소리에서 메인은 이것이라고 생각해요. 크리스티안 앞에 꽃길이 만들어지고 그곳으로 들어선 크리스티안은 역시 다른 희생양이 된다. 뭔가에 홀린 듯 문을 열자 본체 여자들과 그 한가운데 마야가 있다. 그를 향해 다리를 벌린 그녀에게 다가가는 크리스티안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서게 된다. 이는 완전한 자의라고는 할 수 없으나 완전한 타안은 아니었다. 그 행위가 자의요, 타의요, 더듬어 본 인서 대니에게 완벽한 절망인 것만은 분명하다. 그렇게 두 사람의 관계는 사랑으로 인한 것도 아니었고, 아이의 정이 뒷받침된 것도 아니었다. 여자들에 둘러싸여 씨를 뿌리기 위해 움직이는 존재, 마치 기계처럼 그곳에서 그녀들은 관계를 가졌다. 폴고 친구는 남녀의 몸이 적본인답게 오는데 그렇게 징그럽지도 추하지도 않고 추하지도 않았다. 그 과정이 스토리로는 설명하기 어렵지만, 아마 다소 우스꽝스러운 정세로 연출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적막한 잔인함 속에서 이 영화의 명성에 걸맞지 않게 꽤 많이 웃었다. 늙은 여자의 뒤에서 엉덩이를 눌러 주고, 주위에서는 본인들이 느끼는 것처럼 가슴을 만지며 소리를 내는 장면은 보지 않는 한 이해하기 힘든 장면이었다. 어쨌든 관계가 끝난 채야는 자신의 배를 만지면서 아기가 느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그로 인해 목적은 실현된 것이었다.그리고 이미 의식을 마치고 돌아온 대니는 이상한 소리가 자신은 집을 보며 불길한 예감에 다가간다. 그녀 곁을 지키던 여신도들은 가지 않는 게 낫다는 이야기지만 대니는 마침내 소리의 원지로 향합니다. 그래서 목격한 믿을 수 없다. 그녀는 완전히 무당신 지고 만다. 실신하듯 울부짖는 그녀를 데리고 숙소로 와서 진정시키려 하지만 절망에 우는 그녀의 주변에서 여신도들도 절망하며 울부짖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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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신을 차린 크리스티안은 재빨리 거기서 뛰쳐나와 과인래해 과인체의 모습으로 헤매다 헛간 같은 곳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거기에서 다른 제물을 발견합니다. 공중에 손발이 걸린 채 매달려 있는 사이먼. 그의 가죽은 단단히 묶여 있고 폐처럼 보이는 장기가 뛰어다닌다. 그의 얼굴을 가까이 보이고 가까이 다가가자, 눈은 뽑힌 채 노란 꽃이 피어 있는 기괴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크리스티안은 실신한다. 누군가 크리스티안을 깨운다. 서서히 깨어나지만 이 말을 할 수도, 움직일 수도 없다. 마지막으로 가는 단계였다. 희생양이 될 수 있는 기회, 그들 사이에서는 더없이 영광스러운 일이었다. 단상에서는 제물이 될 후보자가 있었다. 직접 지원한 펠레의 오랜 형제, 이미 소개된 잉그마르와는 역시 다른 신도 아래 과인. 그리고 사제들. 5월의 여왕의 선택을 받게 된 크리스티안과 츄당 처음으로 선택된 신도 한명. 대니는 표결에 달려 있어서 어느 쪽이 희생양이 될 것인가를 알고 있었다. 그는 더 이상 크리스티앙의 애인이 아니었고 그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골칫거리도 남지 않았다. 좋은 의미의 고민 크리스티안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전에 있었지만 과로가 아니어서 의사를 표현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도 대나무 소리가 멀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선택받은 자는 신성한 곳으로 향합니다. 그 붐비는 공간은 더 이상 빠져나갈 곳이 없었다. 사라진 동료들은 역시 과인 시체로 돌아와 제물로 받쳐진 기구한 운명들이며 잉그마르와 그의 친구, 마지막으로 곰의 가죽을 씌운 크리스티앙. 이렇게 해서 제물은 완성된 것이었다 건초 위에 불을 붙이면 걷잡을 수 없이 퍼져 죽은 몸은 물론이고 살아있는 그들의 몸에 불이 붙자 고통스럽게 외친다. 그 속에서 움직일 수도, 예기치도 못한 크리스티안의 얼굴이 클로즈업된다. 화마가 덮쳐 타오르는 그 모습을 보고 동네 사람들은 모르는 소리를 내며 날뛰는다. 대니도 연기에 힘겹게 콜록대는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그 모습을 지켜본 뒤 의미심장한 웃음소리로 영화는 막을 내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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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으로 대니의 웃음소리에 의해 그녀 또한 작은 가족이 되었다는 것을 나쁘지 않게 실현하려고 했던 것은 아닐까. 아이초는 이 모든 것은 제물을 위한 펠레와 그들의 큰 계획으로 친구를 잘못 만난 죄로 지옥길에 들어선 것이다. 그들의 잘못은 이제 없다. 거의 매일 웃는 얼굴로 안심시키면서, 펠레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최악의 상황이었다 ​ 나프지앙 아들의 중요한 의식을 이해하지 않고 외치며 뜨고 나쁘지 않아료한 사이먼과 코니를 죽이고 조상이라고 섬기는 나쁘지 않고 무에 볼 1을 본 마크를 죽이고, 경고를 무시하고 경전을 찍고 외부에 노출된 조시를 죽이고, 숙주 역할을 하던 크리스티 앤을 죽이고... 뭔가 이유있는 대나무 소리로 포장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들은 죽고 말았다 아이쵸에 외부의 사람들의 존재라는 것은 이 장소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1이 언제든지 어떤 방법으로든 세상에 알려지면서 비잉류은적인 행위가 전혀 나쁜 앤 아게 된다는 것이지만 그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11것이었다 영화를 어렵게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되도록이면 볼 수 있는 것으로 의미있는 것을 찾으려는 편이었다. <유전>을 봐도 내 생각이 맞지 않아 해석을 찾아보곤 했지만 대부분 생각의 범위에서 친국어가 나쁘지 않다는 것은 아니었다. 유전에서의 이야기 또한 신화 속 파이몬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면 <미드소마> 또한 맹목적 종교에 대한 친국어적 신앙심이 빚어낸 비극이 아닐까 싶다. ​ 그들은 거의 매일 그것이 맞다고 믿고 정답 1라고 생각하고, 뫼비우스의 띠처럼, 누군가를 희생하기 위해서 미끼를 던질 것이었다 사람의 가장 약한 부분을 꺼내 동정심을 유발하고 공감하는 척하며 그 불쌍한 영혼을 상하게 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더 극적이고 절망적으로 표현됐지만 현실에서도 오직 없이 1이 아니며 우리도 언젠가 나쁘지 않아 예상치 못한 사건들, 사고로 인한 피해자가 될 수 있었고 그들의 표적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이었다 영화를 보기 전에 평가를 많이 받는 편인데 어지간히 고어와 잔인함, 그리고 유전을 재미없으면 비추라며 걱정을 많이 해서 보기 시작했다. 그냥 하고 싶은 스토리는 절벽 장면 뒤로 나쁘지 않았다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그 장면만 넘기면 그렇게 섬뜩한 장면은 없었다. 물론 갑자기 튀지도 않고 귓불의 괜찮은 영화보다 이런 영화를 더 자주 보는 사람들에 한하겠지만 너희들은 걱정하지 말고 봐도 된다. ​ 참고로, 2시간 30분의 런닝 타이입니다 결국 이 무색의 이야기가 지루해서 거의 매일 계속 왔다. 감독이 방안을 직접 드러내지도 않고 은유적으로 나쁘지 않고 타기 위한 여러 요소를 넣어 관중의 혼란을 이야기하기 위해서였다면. 그래도 이해가 안 간다. 그들은 영화 전반에 펠레가 소재로 한 역극이다. 한여름연극에 초대받은 배우들로, 인간의 탈을 쓴 악마들의 먹이가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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