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ASA, 우주 탐사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2:49

    >


    미국 항공 우주국(NASA)과 유럽 우주국(ESA)이 우주 비행입니다. 무와 내부 작전에 블록의 기술을 적용하는 1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비트코인 매거진에 따르면 나쁘지 않은 회사는 최근 '블록체인과 효율성 분산형 우주선 미션 컨트롤'을 발표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우주선입니다 무에 적용했다.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여 공간기반 센서 네트워크를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지난해 9월, 자기사는 '자기사 우주 탐험을 위한 유연한 네트워킹과 컴퓨팅의 패러다임(A Resilient Networking and Computing Paradigm for NASA Space Exploration)'프로젝트에 33만달러(한화 3억 5000만원)의 비용을 지원하였습니다. 친웨이 애기클론대(University of Akron)교수가 조사하는 프로젝트는 우주 하드웨어를 더 영리하고 자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프로젝트는 우주 심층 임무를 위한 중요한 요건인 우주탐사 자동화, 우주환경 인식과 지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자사의 글렌 조사센터(Glenn Research Center)의 선임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관리자 토마스 카크 푸라(Thomas Kacpura)는 "우리의 목표는 블록체인과 분산 인텔리전스를 우주, 지상 네트워크 통신 자산에 적용하는 것"이라며 "우리의 통신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기 위해 웨이 박사의 조사를 우리 모두 포트폴리오에 통합하는 것"이라고 내용했습니다.


    >


    유럽우주국(ESA)도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위해 조용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ESA의 우주 활동과 관리 분야의 핵심 과제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지 전망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ESA 조사원의 트루반 데이비드와 발델라시는 "분산형 원상기술: ESA 성공을 위한 블록체인 활용"이라는 제목의 논문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주요 응용프로그램 적용을 조사했습니다.이 보고서는 조달 간소화, 감사 프로세스와 기록 관리, 데이터 추적과 접근 권한, 투표와 직접 민주주의에 이르는 블록체인 기반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바루 델라웨어시는 ESA가 블록의 작은 기업과 전 세계의 다양한 우주인과 '스페이스 4.0시대'를 열겠다고 밝혔습니다. 스페이스 4.0은 4차 산업 혁명과 연계된 세로프게형의 우주 개발 비전입니다.ESA는 컨설팅 회사 프로스트&설리반의 지원을 받아 지난해 하나 0월 23한 네덜란드 ESTEC기술 센터에서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워크숍은 가끔 스트리밍되어 현재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워크샵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이 공간이며, 다른 산업분야에서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 우주 임시 시대무 데이터등의 정보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는지 논의했습니다.바루 델라웨어시는 기관이 위성 통신용 사물 인터넷(IoT)솔루션과 위성 M2M/IoT를 지원하는 등, 차단 기술과 관련된 조사 계약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테크 플러스 에디터 송히에용 tech-plus@naver.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