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잇몸질환이 만드는 노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21:20

    많은 사람들이 이빨을 잃어 버립니다.플랜트 틀니 등 보조기구에 의지하는 삶으로 변해갑니다.


    >


    우리가 평생 살아가면서 씹을 능력이 떨어져 장수와는 무관한 삶으로 점차 변해가는 것입니다.구강건강이 나쁘지 않으면 동안피부는 불가능하고 장수도 불가능합니다.높은 혈압, 당뇨 등 다양한 대사성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 치매, 암 등 치명적인 질환이 별로 나쁘지 않습니다.​


    1. 부족한 콜라겐 나이가입 하며 몸 속 콜라겐이 점차 줄어 이에 관련된 부위를 약화시키고 잇몸 질환이 생기현실성이 높아집니다. 노화로 줄어드는 콜라겐이 치주인대를 약하게 만들어 잇몸과 치아 사이가 벌어져 잇몸이 떨어지거나 이가 흔들리는 원인이 됩니다. 벌어진 틈은 세균 감염이 증가하고, 염증이 심해져, 구강 위생을 나쁘게 하고, 전신의 건강을 최악에 빠집니다. 2구강 내 유해균 우세 환경 입에는 장과 마찬가지로 많은 세균이 서식하고 있습니다.입 안의 유해균이 유익균보다 많아지고 세균 밸런스가 나빠지면 구강 상태가 나빠집니다.구강 내 유해세균이 많아지면 잇몸 질환만 생기는 것이 아니라 당뇨, 고혈압, 심혈관 질환 등을 일으켜 암, 치매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면역력 저하와 함께 점차 약해진 면역력이 잇몸 질환을 걸리라고 야 합니다. 실제로 감기, 독감 등을 앓은 쓸개비 잇몸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 회복에 더 신경써야 하는 것은 면역력과 잇몸 건강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4당뇨 입속 세균, 염증성 물질 등이 혈관을 타고 하달하면 인슐린 기능을 방해 칠로 혈당 수치를 악화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입니다 상통기에에 따르면 당뇨병 환자는 정상인보다 잇몸 질환이 생길 확률이 3배 가량 높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잘못된 칫솔질이 잘못된 칫솔질은 반대로 치아와 잇몸에 손상을 주어 치주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치아 건강을 위해 열을 닦은 적 밖에 없지만 입에서는 냄새가 많이 나고 최악으로는 다른 심각한 질환의 원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


    입으로 호흡을 하는 버릇은 건조한 구강환경을 만들고 세균은 더 빠르게 거의 매일 잇몸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 있습니다. 입으로 호흡을 주로 하는 사람에게는 입의 매운 냄새가 나는 이유가 구강 내에 증가한 세균 때문이다. 7스트레스와 이를 악물버릇을 악물버릇이 잇몸에 자신 있는 영향을 주고 잇몸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수면 중에 본인도 모르게 이를 악물고, 평소에도 이를 악물기도 한다. 주로 스트레스가 망아탄소하는 습관 때문에 치아와 잇몸을 약화시키고 반복되면서 잇몸 질환을 1우키프니다.


    제가 진료하는 환자 중에는 당뇨, 암, 치매 등으로 삶의 질이 떨어진 사람이 많습니다.물론, 치료와 함께 점차 건강을 되찾지만, 이들 중 상당수는 치아 및 잇몸이 본인을 잃어 고생하고 있습니다.


    >


    내가 처방한 잇몸세척액과 잇몸개선차는 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암, 치매 등으로 치아가 나쁘게 빠진 상태에서는 다른 잇몸 치료보다 제가 권장하는 치료제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치아, 잇몸은 나쁘지 않아 다시 회복하기가 어렵습니다.구강 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을 확실히 알고 예방하면 건강한 치아, 잇몸은 물론 오래 사는 삶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